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공지사항] 교환 및 반품절차 (구매 전 반드시 읽어주세요!)
작성자 위드모먼트 (ip:)
date 2016-04-13
hit 23625
평점 0점


교환 및 환불절차 안내입니다.

반품 택배신청의 경우 고객님 직접접수를 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.



[위드모먼트 주소]

CJ대한통운 택배 이용 시 : 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650-1 안산단원대리점 위드모먼트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CJ 대한통운 전화번호: 1588-1255 , 1588-5353   (편의점택배는 CJ여도 타택배로 접수됩니다. 참고바랄게요^^)

타 택배 이용 시: [22006]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313 (송도동) 송도씨워크인테라스한라 C2432호

(타택배의 경우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)



[교환 및 반품 안내]

- 디자인,색상,사이즈 등이 마음에 들지 않는 등 고객단순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-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교환/반품(환불) 기간이 경과된 상품의 경우

   (상품 수령일로부터 반드시 7일이내 접수하여야 합니다.)

- 게시판을 통해 반품접수가 되지 않은 상품을 무단으로 반품하실 경우 임의로 반송처리됩니다.

- 상품 포장비닐, 박스, 바코드 등 구성품없이 상품만 넣어 발송된 경우 자동반송처리 됩니다.

- 상품 수령일로부터 1~3일 이내에 Q&A 게시판에 아래 양식에 맞추어 교환/반품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.

   (택배사에 반드시 수거 요청 또는 상품을 저희측에 직접 보내주셔야 합니다 )


   아이디:

   주문자명:

   주문자연락처:

   상품명:

   반품사유:

   처리요청선택: (적립금, 환불 중 선택해주시고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셨을 경우 환불 계좌 기재해주세요)

   환불 배송비: (계좌입금, 선불, 차감 후 환불 중 선택해주세요 )

   환불배송비 입금날짜 :


- 상품 수령일로부터 반드시 7일 이내에 접수하셔야 교환/반품 처리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

- 교환/환불의 경우 왕복택배비 5,000원을 아래 계좌로 입금해주셔야 하며,

  사은품이 동봉된 경우 사은품 또한 원상태로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. (사은품이 오지 않는 경우 사은품가 차감) 

  기업은행 677-037538-01-015 예금주 : 고현신(위드모먼트)

- 타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선불 택배로 이용해주셔야 합니다.

  단, 타 택배 이용시에도 70,000원 이상은 무료배송비 2,500원 입금해주셔야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.

- 휴대폰 결제의 경우 부분 취소가 불가하여 전체 취소만 가능합니다. 따라서 반품배송비를 별도 입금해주셔야 합니다. 

   (일부 취소시 예치금 처리 또는 재주문해주셔야합니다.) (반품배송비가 입금되지 않을 시 반품환불절차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)

- 휴대폰 결제는 당월에만 취소 가능합니다.  상품 현금 환불 시 수수료 3.5% 차감 후 환불되오며, 예치금 처리시 수수료없이 전액 예치 가능합니다

- 상품의 포장비닐, 박스, 옷걸이 등 구성품이 훼손되거나 분실될 경우 교환/환불이 불가하니 구성품을 챙겨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- 반품 처리는 저희측에서 상품 수령 및 확인 후 진행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- 쿠폰을 이용하여 구매하신 상품의 단순 변심으로 반품하는 경우, 쿠폰은 복구되며 쿠폰할인액을 제외한 금액이 환불됩니다.

- 일정금액 이상일때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사용한 경우, 일부 상품의 주문취소(변심,품절 등)로 인한 금액미달시, 쿠폰사용이 취소처리 되며 차감환불 됩니다.

- 7만원 이상 무료배송의 경우, 품절 및 재고부족의 경우에도 최종결제금 7만원 미만시 배송비가 차감되어 환불됩니다.



[교환, 반품(환불)이 불가한 경우]

- 고객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, 반품은 불가합니다.

-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교환/반품(환불) 기간이 경과된 상품의 경우 (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접수)

- 상품 포장비닐, 박스, 바코드 등 구성품없이 상품만 넣어 발송된 경우

- 인위적으로 상품을 손상하신 경우( 라벨 및 택 제거, 스크래치, 수선, 드라이클리닝, 훼손 등)

- 고객님 부주의로 인해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(착용흔적, 얼룩, 찢김, 화장품, 향수냄새 등)

- 니트, 실크, 속옷, 화이트 제품, 퍼, 악세사리, 주문제작 상품

- 할인 등 이벤트 진행으로 판매하는 상품

- 불량 상품의 경우에도 세탁을 이미 진행한 경우

-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- 불량상품을 수령했더라도 착용흔적이 있는 경우엔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 불량상품은 바로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

- 사이즈 교환(신발, 의류 등)은 1회까지만 허용되며 그 이상은 불가합니다.

- 개별 생산이나 맞춤제작상품(수제화, 핸드메이드코트 등) 은 고객님께서 주문 후 제작되는 오더메이드로 교환, 환불이 불가합니다.

- 일부 상품 제작과정에서 발생한 초크자국, 실밥, 구김 등은 불량 및 교환사유가 되지 않으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
* 댓글에 남겨주신 내용은 확인되지 않습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